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프링글스 파티스피커를 받다

by M??N 2016. 8. 29.
반응형

 

 

 뜬금없이 월요일 아침에 택배가 왔다. 이게 뭔가 싶어서 보낸사람을 보니 켈로그 코리아 프링글스 ! 2달전에 신청했던 프링글스 파티스피커가 오늘 도착한 것이다.

 홈페이지에 다시 한번 확인해보니 아직 발송대기중으로 나왔다. 한개 더 보내주면 좋겠지만 그럴리는 없을 것같고....

포장을 뜯어보니 박스 위에는 프링글스 상표가 떡 하니 있고,

박스 전면에는 파티 스피커라고 적혀있다. 전면 그림만 봐도 이게 어떻게 쓰면 되는지 잘 나와있다.

박스를 열고 보니 스피커와 aux선, 설명서 이렇게 3가지가 있었다.

전면을 보면 그림이 그려져 있다.

 

 옆면을 보면 aux단자가 2개가 있고 가운데에 좌, 스테레오, 우로 변경시킬수 있는 스위치가 있다. 좌, 스테레오, 우 변경스위치는 스피커가 2개 일 경우 한개는 좌, 다른핸개는 우로 설정하면 된다고 한다.

 밑면을 보면 AAA건전지 3개가 들어간다고 되어 있으며 중국산이라고 쓰여있다. 

나사를 풀면 건전지 삽입구가 있다. 여기에 건전지를 넣으면 준비끝.

건전지를 넣고 왼쪽 Aux 단자에 선을 연결하면 불이 들어온다. 스피커에서 음악이 나올 준비가 되었다는 뜻이다.

스피커에서 나오는 음악소리는 보통의 스피커 만큼 괜찮은 편이다. 스피커만 연결했을 때는 조금 음량이 작은 편이다.

혹시나 해서 프링글스 통 위에다 스피커를 끼우고 다시 들어보니 훨씬 크게 들린다. 프링글스 통에서 쿵쿵 음악이 튀면서 더욱 음악이 잘 들렸다. 이 스피커를 쓸때는 반드시 프링글스 통에 끼고 사용해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