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IBM-PC

프라이버티어 2 다크닝 - 12. Kronos와 엔딩

by M??N 2014. 1. 10.
반응형

 

 행성에서 나오기 전에 Nuke`em 한발을 꼭 챙겨가고 최대한 전투준비를 한다. 스토리상 마지막 전투이고 대형 우주선과 적이 많이 나온다. 행성에서 나오면 Nav 36으로 와달라는 연락이 온다. 전투를 제일 빠르고 쉽게 해결하는 방법은 Nav 36으로 최대한 먼저 도착한 다음 적으로 돌격하여 Nuke`em을 한발 투하하여 대형 우주선을 다 파괴 시키면 된다.

 

 

 한무리의 적을 끝내면 다시 한무리의 적이 나오는데 중형이하 급 우주선이라 처리하기는 쉽다. 주의 할 점은 아군인 CIS 우주선만 공격하지 않으면된다. (레이더에서 파란색 점과 녹색점) 적을 처리하다 보면 오징어처럼 생긴 초대형 우주선이 하나보인다. 주인공 동생이 소유한 Krono`s Ship이다. 이 우주선은 공격해도 피해를 안입고 이벤트성 우주선이기 떄문에 나머지 적 우주선만 처리하면 된다.

 

 

Krono`s Ship을만 남기면 Hassan에서 메일이 하나온다. 다 처리된듯하니 더이상 내할일은 없고 주인공의 일만 남은 듯하다면서..... 메일을 확인했다면 Krono`s Ship로 접근한다. 근처에 도착하면 자동으로 엔딩이 나온다.   

 

 

 - ENDING -

 

주인공의 우주선이 Krono`s의 우주선 뒤쪽으로 들어간다.

 

우주선 안쪽에 비상탈출하는 사람들 사이로 주인공이 뛰어들어가 맨 마지막 문을 열고 들어간다. 

 

주인공을 보고 격하게 분노하는 동생. 형을 보자마자 약물과 분노로 변형되고 늙어버린 자신의 모습을 이야기하면서 형에게 총을 겨눈다. 

 

주인공과 동생이 총을 가지고 싸우는 도중에 총이 격발되고 동생이 총에 맞는다. 

 

죽어가는 동생을 편히 쉴수 있게 동생의 몸에서 돌연변이 형태로 튀어나온 심장 부분을 주인공이 밟아서 터뜨린다. 

 

 죽은 동생에게서 가문의 상징인 망토와 목걸이를 들고 주인공은 자신의 우주선으로 걸어 나간다.

 

 

Krono`s Ship은 파괴된다. 

 

 

 

그러고 나서 망망대해의 우주에서 다시 시작하면된다. 이제부터는 스토리와는 상관없이 여러 임무를 부여받고 무역하면서 자유롭게 게임을 즐기면된다. 

 

 

거의 1년에 가까운 시간 동안 쪼개가면서 게임도 하고 공략도 하느라 블로그에 작성하는 시간이 계속 늦어졌다. 이외에도 다양한 임무들이 많은데 다 할 수가 없어서 관련된 게임 사이트를 링크하는 것으로 마무리한다. 내가 공략하는데 많이 참고하면서 게임을 즐겼던 사이트는 다음과 같다.(그래봐야 한개의 사이트...)

 

http://www.wcnews.com/wcpedia/Mission_A:_Dr._Loomis => 이 사이트가 윙커맨더와 프라이버티어에 관련된 모든 내용

                                                                                         이 담긴 사이트이다.

 

 

이상 프라이버티어 2 다크닝에 대한 공략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