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IBM-PC

프라이버티어 2 다크닝 - 11. Rhinehart와 주인공의 과거

by M??N 2013. 11. 26.
반응형

Hassan의 메일을 받으면 바로 Hades로 간다. 도착하면 바로 CIS Officer로 간다. 

 

 

CIS Officer로 가면 동영상이 재생된다. 주인공이 그토록 잡고 싶어했던 Rhinehart를 체포하는데 성공했다고 한다. 그런데 현재 함정에 걸려 Rhinehart를 호송하는 우주선이 위험에 처해있다고 한다. 자신과 함께 가서 구출하자고 한다.

 

 

출격하기 전에 이번 전투는 프라이버티어 2 에서 가장 어려운 전투이므로 꼭 최고의 우주선과 무기, 그리고  Nuke`em을 최소 2발이상 가져가는게 가장 빠르게 해결할 수 있다. 준비가 다 끝나면 Hades에서 나간다.

 

 

 Hades에서 나오면 Nav point 24로 와달라는 이메일이 하나온다. ALT+N 을누르고 ALT+F를 입력하고 24를 검색하면 Hades 오른쪽 아래에 있는 곳이다. 가기전에 준비를 다하고 왔는지 확인한다. 

 

 

이 미션의 가장 중요한 점은 Hassan이 타고 있는 우주선과 Rhinehart를 호송하는 우주선이 조금이라도 피해를 입으면 안된다. 특히 내가 쏜 무기에 한방이라도 맞으면 바로 미션실패가 나온다. (션실패를 하면 Hades에서 다시 준비하고 나와서 반복하면 된다.) 크게 적은 2 무리가 나온다. nav 24 point로 가면 10대이상의 중형 우주선과 전투를 한다. 다처리를 하면 뒤에서 10대이상의 우주선들과 전투를 하게 된다. 가장 쉬운방법은 nav 24 point에 jump를 하자마자 바로 적 우주선 근처로 afterburner를 써서 최대한 가까이 간다음 Nuke`em을 한방 먹인다. 그리고 바로 뒤에서 한무리가 나오면 다시 Afterburner를 또 써서 바로 앞까지 간다음 Nuke`em을 한방 더 먹이면 간단히 해결된다. 주의 할 점은 쓸 때 반드시 내 주변에 아군이 없어야 한다는 거다. 

 

 

호송선을 구출하면 Hassan이 Hades에서 보자고 한다. Hades의 CIS Officer로 가면 자동으로 동영상이 시작된다. Hassan과 주인공이 지하 감옥으로 가면 그토록 주인공이 찾고 싶어했던  Rhinehart를 만날 수 있다.

 

주인공이  Rhinehart에게 나는 누구인가에 대해 물어본다.  Rhinehart는 비꼬면서 이야기를 해준다. 주인공의 이름은  Vell Ricaud II 이며 주인공에게는 Sar라는 동생이 하나있었다. 주인공의 아버지가 살아계실 때 주인공은 amyotrophic assicular degeneration (AOD) virus에 걸렸다고 한다. 주인공의 아버지는 주인공이 치료될 때까지 POD에 주인공을 넣게 된다. 이 사건으로 주인공의 어머니는 충격에 못 이겨 사망하게 된다. 주인공의 동생인 Sar는 어머니가 돌아가신것을 주인공의 책임으로 돌리고 용서하지  않겠다고 다짐한다. 아버지께서 돌아가시자 동생은 주인공이 있던 POD를 Kronos의 가장 깊고 어두운 끝 에다가 옮겨 놓았다. 그리고 동생은 실질적인 아버지의 회사를 소유하게 되고, 늙지 않기 위해 많은 약물을 과다투여를 해서 오히려 노화가 빨리 진행되었고, 몸에 변이가 생겼다고 말한다. 그리고 현재 동생이 어디에 있는지를 알려주면서 더 이상은 말할게 없다면서 대화를 끝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