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IBM-PC

프라이버티어 2 다크닝 - 10. Code Breaker And Rhinehart Run

by M??N 2013. 10. 29.
반응형

Hugo가 죽은 후에 얻은 깡통이 사실은 캡슐이다. 캡슐을 열수가 없으니 크랙해서 내용물을 알아야하는데 Sinner 여관의 Joe가 알 것이라고 PAD에 정리되어 있다. SInners여관은 게임 맨처음에 나오는 여관이다. Hermes로 간다. 떠나기전에 Haephestus 는 Hardware와 Inderstrial 계열이 큰 행성들 중에서 거의 반 값에 살 수 있다. 되도록이면 제일 큰 cargo ship을 고용해서 잔뜩 사들인 다음에 Hermes에 팔아버리면 많은 이윤을 남길 수 있다. 

 

 

Hermes에 도착하면 바로 Sinners Inn으로 들어가서 바텐더 Joe에게 말은 걸면된다. 말을 걸면 자동으로 동영상이 시작 한다. 

 

 자초지종을 이야기하면 유감이라면서 자기가 캡슐을 크랙할 사람에 대해 잘 알고 있다고 한다. 그사람을 불러주겠다고 한다.

사람이름은 Dimitri. Dimitri는 크랙을 3만원을 달라고 한다.(비행기 살돈도 모자라는데 3만원이라니. 날강도....) 그러면서 선택문이 나온다.

 

You have 30,000 credits... <----- Dimitri가 크랙 해주면서 주인공에게 넘긴다.

You don`t 30,000 credits.  <----- 3만원을 채워 오라면서 가버린다.

 

아래 것을 선택하면 게임이 진행이 안되니 3만원을 주는게 제일 낫다.

 

 

Dimitri는 금방 크랙하고 자료를 넘겨주더니 그냥 휙 가버린다. 그러면서 자동으로 PAD에 자료가 남는다. 문제는 지금까지 주인공이 알아냈던 내용과 별반 차이가 없다는 거다. Tri-system에 Malakai와 Rhinehart에 대해 100번정도 정렬이 되어 있고, Larn Regis와 Veil이라는 이름도 150번이나 정렬 되어 있다는 것이다. 그다지 중요한 정보도 아닌데 3만원이나 소비해버리게 되었다.

 

 

더이상 알아낼 자료도 없으니 다시 우주선을 타고 나간다. 나가면 바로 메일이 하나 날아온다. 주인공의 아버지의 친구라고 소개한 메일에서 Leviatha 근처에서 몰래 만나자고 한다. 열심히 Leviatha로 간다.

 

 

도착하면 아무 것도 없다. Laviatha에 들어가도 없다.  

 

다른데로 한두번 점푸하면 다시 메일이 온다. Leviatha는 위험하니 Petra에서 만나자고 한다. Petra로 간다.

 

 

Petra로 가면 다시 메일이하나 온다. CIS를 믿지 말랜다. CIS면 Hassan이 운영하는 곳이다. 왜 믿지 말라는건지... 의문을 품고 몇번 점프를 하면 Hassan이 Hades로 와달라고 메일이온다. CIS가 있는 Hades로 간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