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구피 이동 중 사망...

by M??N 2015. 10. 31.
반응형

 

 네이버 카페에서 구피 동호회를 가입하여 활동 중 알풀을 분양 한다는 글을 보고 연락하여 택배로 오늘 받기로 했다.

 아내가 전달받았을 때는 택배상자가 젖어있다고 했었다. 불길한 마음에 열어보라고 이야기를 했다.

아니나다를까...... 구피들이 모두 죽어서 왔다. 사진으로 봐서도 이쁜 것들인데 .... 다 죽었다.

 모두 죽었으니 일단은 죽은 원인을 잘 생각해봐야 했다. 그래야 다음에 이런 문제를 발생하기 전에 막을 수 있으니깐. 

  

 박스 안을 살펴보니 에어캡하고 구피가 들어있는 비닐밖엔 없었다고 한다. 구피가 담긴 비닐에 물이 꽤 많은 거 봐서는 물이 새서 죽었을 리는 없다. 그렇다면 원인은 아마도 날씨가 구피를 죽인게 아닐까 생각한다. 날씨 때문에 얼어죽었다고 생각하니 너무 미안해졌다. 판매하시는 분에게 핫팩이라도 넣어서 보내달라고 했으면 이렇게 안죽었을텐데. 매우 속상했다.

 다행히 판매하신 분께 간곡하게 요청했더니 다음주 중으로 다시 보내주겠다고 하였다. 사착에는 책임을 안지신다고 해서 반쯤 포기하고 있었는데 다행이었다. 다음에 보내주실 때에는 핫팩을 넣어 달라고 부탁을 조금해야겠다. 그리고 가을에서 겨울 사이에는 구피를 구매하는 것을 자제해야겠다. 어쨌든 소중한 생명이니 말이다.

반응형